1월 18일 월요일부터 모든 수산물을 반값에 먹을 수 있다고?
카테고리 없음안녕하세요 무민입니다.
다음 주 1월 18일 월요일부터 제철 해산물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 수산 대전`이라는 행사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까지 다양한 회사가 참여합니다.
구매하는 입장에서 다양한 판매처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수산물을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접하기 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14일에 해양수산부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는 국민들과 어업인들을 위해 18일부터 연말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계절과 시기에 따라 총 8개로 나 위어 진행합니다.
우선 다음달 10일까지 예정된 설맞이 특별전을 시작으로 3월 봄 설렘 전, 4~5월 가정의 달 특별전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여 업체는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GS라테일 등 대형마트 8계사와 온라인 쇼핑몰에는 11번가, 마켓컬리, 쿠팡, 위메프등 15개 사가 참여하고 수산 참여기업은 생협 4개 사 등 참여합니다.
이 업체들은 행사기간 동안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20%할인에 자체 할인을 더해 최종 3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산물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행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행사별 1인당 할인 한도는 최대 1만 원으로 제한됩니다!
해양수산부 장관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국민들이 신선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 진행 시 철저한 방역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든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다 같이 행사를 참여하시면서 맛있는 해산물도 즐기시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