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씌의 space

gs25편의점 신상라면 일본식라멘 "소유라멘"리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무민입니다!

오늘은 라면을 먹고싶어서 편의점에 갔었는데

저번에 돈코츠향 라멘을 먹어서 이번에는

소유라멘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가격 1,400 원"

 

영양정보

75g 기준 340kcal 입니다

 

 

안에 이렇게 되어있네요

후레이크가 다양하게 있네요!

 

액상스프에 덩어리가 있어서 고기인줄 알았는데

기름덩어리...

괜한기대를 했어요ㅠㅠ

후레이크에는 콩나물,파,옥수수,당근이 들어있어요.

 

면은 일반 라면면 이네요.

면이라도 차별을 줬으면 어땠을까요?

괜찮을거 같은데...

국물은 간장 맛이 납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어요!

소유라멘은 워낙 개인취향이 강한 편이라...

간장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깔끔한 맛으로 드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