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씌의 space

브랜드별 고구마피자 BEST5

카테고리 없음

브랜드별 고구마피자 TOP 5

안녕하세요 무민입니다.

오늘은 고구마피자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고구마피자를 너무 먹고싶어서...에헴ㅎㅎ

저는 피자 중에 고구마피자를 제일 좋아해요!!

자 이제 각 브랜드별 고구마피자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달달한 고구마피자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 가격 8000원 "

BEST 1 피자스쿨의 고구마피자 인데요. 저의 최애 고구마피자 입니다.

피자스쿨의 고구마피자 마니아층이 많으신 건 아시죠??

저는 학생 때 돈을 조금씩 모아서 피자스쿨 고구마피자를 자주 먹었어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 고구마 본연의 달달한 고구마 맛은 많이 안 나지만,

달달한 소스의 맛이 고구마 맛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어 한번 먹으면 한판 다 먹게 됩니다!!

피자스쿨의 고구마피자 먹는 팁이라면 디핑소스와 고구마무스 바이트 추가시키면 WoW 그만큼 맛있는 피자를 본 적이 없어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고구마피자

" 가격 M사이즈 13,900원 , L사이즈 16,900원 "

BEST 2 피나치공 고구마피자 입니다!!

피나치공은 가성비로 유명하죠 피자와 치킨세트를 2만 원 대에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가장 큽니다.

중요한 건 싸기만 한 게 아니라 이 고구마피자가 가장 유명하죠!!

피나치공의 BEST 메뉴입니다. 저도 한번 이슈가 있었을 때 먹어봤는데 고구마무스가 엄청 많았어요!!

저는 고구마무스가 많은 게 좋아서.. 헤헷 고구마무스와 치즈의 조합 환상입니다.

처음에는 치킨과 피자 세트로 시켰는데 그다음부터는 고구마 피자만 시켜먹었네요ㅎㅎ

강추 드립니다!!


피자알볼로 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

출처 피자알볼로

" 가격 7500원 "

BEST 3 피자알볼로의 고구마스틱입니다.

고구마피자라고 쳐야 하나??...

피자 처럼 생겼으니 일단 넣었습니다만.... 요즘 SnS에서도 엄청 인기가 많아요!!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고구마무스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담백하면서 달달합니다.

흑미 도우라서 쫀득쫀득해요!!

피자 시키면서 사이드로 시켜 먹어보세요!!


피자마루 몬스터고구마피자

실한 토핑!

피자마루 몬스터 고구마피자

가격 R사이즈 12,900원

BEST 4 피자마루 고구마피자입니다!!

피자마루 고구마피자는 위에 피자들에 비해 토핑들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리얼 고구마도 큼지막 한 것들이 들어있고 고구마무스도 들어가있습니다.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차서 행복한 피자?

생각보다 달달하지 않고 담백한 고구마피자 입니다.

토핑 많고 담백한 고구마피자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반올림피자 고구마피자

가격 R사이즈 15,900원 , L사이즈 17,900원

BEST 5 반올림피자 고구마피자입니다.

이집 고구마피자는 고구마무스가 엄청 달아서 맛있습니다.

한입 베어 물면 고구마무스가 입안에서 확 퍼져서 행복해요ㅎㅎ

베이컨도 있어서 단짠의 매력....이건 못 끊어요!

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도우를 소보로로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