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씌의 space

초코송이 초콜릿 출시? "송이모자"리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무민입니다.

오늘은 오리온에서 신상 초콜릿이 나왔습니다.

바로 "송이모자" 입니다!

마트에서 이 녀석을 발견했어요.

저는 초코송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초코와 과자의 어울림이

기분을 좋게 하는 거 같아서

자주 먹습니다.

가끔 초코송이에서 과자를 빼면

맛있을까 하는 생각을 종종 하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사고 집에 오는 내내 엄청 기대했어요ㅋㅋㅋ

가격 2980

총 열량 203g - 1,150kcal

10봉지가 들어있어요.

이게 10봉지 있습니다.

봉지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7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첫 입 먹는 순간

음...

그냥 초콜릿?

그냥 abc 초콜릿보다는 맛있지만

과자가 없으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과자로 나온 게 아니에요

초코만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과자랑 같이 있는 게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다음에는 초코송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