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씌의 space

펩시 제로콜라 출시 코카콜라 밀리나? (리뷰)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무민입니다.

펩시 제로콜라가 드디어 나왔어요!

저는 펩시파 이기 때문에 코카콜라는

잘 안 먹어요...

사실 주면 다 먹지만ㅎㅎ

저는 평소에 나랑드사이다를

자주 마십니다.

제로 탄산만 먹어요!

제로콜라는 너무 비싸...

가격 2100원

나랑드 1.2리터가 1200원...

가격차이가...

영양정보는 볼 게 있나요?

당연 0kcal입니다.

음...

코카콜라 제로랑은 뭔가 달라요

좀 덜 달아요!!

설탕은 안 들어간 거 아시죠??

합성 감미료가 들어가서

다이어트하실 때에는 필수입니다!

저는 집에 한 박스를 시켜놓습니다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마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